▲ KT CS는 지난달 28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제44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자사가 운영하는 한국주택금융공사 콜센터가 대통령상 금상을 받았다고 3일 밝혔다. 한국주택금융공사 콜센터는 서류 접수 간편화 등 업무 프로세스 개선을 통해 고객 불만족을 줄이고 예산을 절감한 성과를 인정받았다. 산업통상자원부와 국가기술표준원이 주최하는 국가품질경영대회는 국내 산업현장에서 품질혁신에 성과를 창출해 국가산업경쟁력에 기여한 근로자와 기업을 선정해 매년 표창을 수여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