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모바일슈랑스 인기 상품은 일회성보험

입력 2018-12-04 10:23   수정 2018-12-04 11:1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케이뱅크 모바일슈랑스 인기 상품은 일회성보험


(서울=연합뉴스) 구정모 기자 = 케이뱅크는 모바일슈랑스의 1년 운영실적을 분석한 결과 해외여행과 주택화재보험 등 '일회성보험'이 전체 가입 건수 52%를 차지해 가장 많았다고 4일 밝혔다.
암, 건강·상해, 치아, 어린이보험이 포함된 '보장성보험'이 32%, 연금저축과 저축보험으로 구성된 '저축성보험'이 16%였다.
개별상품으로는 해외여행보험이 인기가 많았다. 가입자 42%가 여행 당일 또는 전일에 가입했다. 여름 휴가철인 6∼8월 가입 비중이 평균 57%다.
케이뱅크 모바일슈랑스는 지난해 12월 4일 출시됐다. 1년간 전체 가입 건수는 2천여건을 기록했다.
생명보험사 7개사, 손해보험사 5개사가 참여했다. 상품은 일회성보험 2개, 저축성보험 10개, 보장성보험 16개 등 모두 28개로 구성했다.
안효조 케이뱅크 사업총괄본부장은 "케이뱅크는 앱에서 가입부터 고객센터 상담까지 24시간 365일 토털 서비스를 제공한다"라며 "모바일슈랑스 역시 이를 기반으로 보다 쉬운 가입절차, 단순한 상품 구성 등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서비스 제공에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pseudoj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