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김준억 기자 = 르노삼성자동차는 르노 브랜드 홈페이지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2018 웹 어워드 코리아'에서 자동차 분야 대상을 받았다고 14일 밝혔다.
르노 브랜드 홈페이지는 국내 출시된 차량을 소개하는 사이트로 르노 엠블럼의 클리오, 마스터, 트위지에 대해 고객과의 소통, 상품 홍보, 온라인 계약 상담 등의 창구 역할을 하고 있다.
르노 브랜드는 또 클리오 론칭 마이크로 사이트가 '제품 프로모션 분야' 최우수상을, 클리오 디지털 영상은 '브랜드 프로모션 분야' 우수상을 각각 받았다고 밝혔다.
웹 어워드 코리아 수상작은 올해 새롭게 개발되고 리뉴얼한 웹사이트 가운데 87개 분야별 대상 후보작을 공모해 웹 전문가 3천여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선정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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