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하반기 광고 횟수 1위는 '아사히 수퍼드라이'"

입력 2018-12-20 11:08   수정 2018-12-20 16:07

"올해 하반기 광고 횟수 1위는 '아사히 수퍼드라이'"
TNMS 광고량 집계 데이터

(서울=연합뉴스) 이도연 기자 = 올해 하반기 소비자에게 가장 많이 노출된 광고는 '아사히 수퍼드라이'로 조사됐다.
20일 TNMS는 지난 7월부터 11월까지 광고량 집계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아사히 수퍼드라이' 광고가 TV, 라디오, 신문, 잡지 등을 통해 총 5만2천553회 노출돼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TNMS 광고 집행 횟수는 지상파 6개 채널, 종편 4개, PP 53개, 라디오 16개, 신문 78개, 잡지 90개 등 257개사를 통해 집계됐다.
같은 기간 2위는 DB 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3만7천599회), 3위 OK 저축은행(3만550회), 4위는 칠성사이다(2만7천927회), 5위는 '삼성갤럭시노트9'(2만5천185회)였다.
TNMS는 "올해 하반기에는 작년 같은 기간보다 맥주 광고 노출이 늘었다"고 분석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