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CJ ENM 오쇼핑부문의 테이블웨어 브랜드 '오덴세(odense)'가 올해 매출 목표를 200억원으로 잡고 글로벌 시장 진출에 나선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오덴세가 오는 25일부터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리는 세계 3대 소비재 박람회 'HOMI'에 20평 규모의 단독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고급 소비재 분야 세계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이 박람회에서 한국 브랜드가 단독 전시관을 운영하는 것은 오덴세가 처음이다.
오덴세는 이번 박람회에서 아틀리에, 얀테, 레고트 등 국내에서 판매 중인 7개의 라인업을 모두 선보인다.
오덴세는 이를 통해 유럽은 물론 테이블웨어 시장이 발달한 싱가포르, 대만 등 아시아 국가로도 진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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