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안주로 뜨는 만두…구매고객 20% 이상 늘어

입력 2019-01-09 10:46  

술안주로 뜨는 만두…구매고객 20% 이상 늘어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맥주 안주로 치킨이나 피자에 이어 만두가 뜨고 있다.
GS25는 지난달 냉동·냉장 만두를 구매한 고객 중 30.2%가 맥주를 함께 산 것으로 나타났다고 9일 밝혔다.
만두 구매고객의 36.7%는 용기면도 구매했다.
이처럼 혼술족·혼밥족 모두가 선호하는 만두 구매고객은 2017년과 작년에 각각 22.8%, 26.1% 늘어났다.
GS25는 이런 트렌드에 발맞춰 튀김 만두와 수교자, 갈비만두 등 다양한 만두와 불닭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등을 한데 모아 도시락 형태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유어스모두의만두'를 출시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