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24는 고객 참여형 문화 마케팅을 확대하기 위해 가족을 주제로 한 공모전을 정기적으로 개최하기로 했다고 10일 밝혔다. 이에 따라 수필과 사진, 영상 등 3개 부문 공모전을 정기적으로 열고 수상작은 소책자와 모바일 앱으로 소개하고 사진 작품은 동작대교 노을 카페 별마루 라운지에 전시할 예정이다.
▲ 이마트24는 고객 참여형 문화 마케팅을 확대하기 위해 가족을 주제로 한 공모전을 정기적으로 개최하기로 했다고 10일 밝혔다. 이에 따라 수필과 사진, 영상 등 3개 부문 공모전을 정기적으로 열고 수상작은 소책자와 모바일 앱으로 소개하고 사진 작품은 동작대교 노을 카페 별마루 라운지에 전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