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김연숙 기자 = 프로스펙스는 '스택스' 운동화 판매량이 2만족을 넘어섰다고 23일 밝혔다.
지난해 9월 출시된 스택스는 초창기 10대 학생들의 입소문을 타며 꾸준히 인기를 얻었으며, 최근에는 온라인 중심으로 판매량이 단기간에 가파른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 제품은 지난주 패션 온라인 쇼핑몰 무신사에서 스니커즈 분야 판매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스택스는 10대의 귀여움과 발랄함을 돋보이게 하는 디자인으로, 교복과 쉽게 어울리는 검은색, 하얀색이 큰 인기를 끌었다"며 "20대 젊은 여성층이 트렌디한 '어글리슈즈'에 관심을 갖게 되면서 소비층이 넓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프로스펙스는 신상품을 곧 선보일 예정이다. 소재를 개선하고 최근 트렌드를 가장 잘 표현하는 상품으로 5가지 색상을 출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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