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소비자 체험형 매장 열어

입력 2019-01-30 11:4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경동나비엔, 소비자 체험형 매장 열어



(서울=연합뉴스) 김연숙 기자 = 경동나비엔이 소비자와 접촉면을 확대하며 유통망 다각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
경동나비엔은 스타필드 하남점과 이마트 은평점 내 일렉트로마트에 입점했다고 30일 밝혔다.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의 기능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매장을 꾸몄다.
경동나비엔은 대리점, 설비업자, 건설사 등 기업 간 거래(B2B) 위주의 영업방식에서 벗어나 기업-소비자간 거래(B2C)로 무게중심을 이동하면서 소비자에게 다가가려는 취지라고 설명했다.
김시환 마케팅본부장은 "보일러가 생활필수품인데도 소비자들이 어렵고 생소하게 느끼는 경향이 있다"며 "이번 입점을 시작으로 소비자 접점을 늘리겠다"고 말했다.
noma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