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자정에 특가 상품 내놨더니…구매고객 69% 증가

입력 2019-02-26 10:0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티몬, 자정에 특가 상품 내놨더니…구매고객 69% 증가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모바일커머스 티몬은 일정시간대 방문을 유도하는 타임마케팅을 통해 전통적으로 쇼핑이 잘 이뤄지지 않던 시간대에 고객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티몬은 올해 들어 자정부터 특가 상품을 선보이는 '티몬데이' 행사를 진행한 결과 행사 당일 자정부터 오전 6시까지 구매고객이 전년 동기 대비 69%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가장 구매자가 많이 늘어난 시간대는 자정부터 새벽 1시 사이로 84%나 증가했고 오전 5∼6시에는 71%, 오전 4∼5시는 65% 구매자가 늘었다.
타임마케팅 시간대에 구매한 고객들이 특가 상품 외에 다른 상품도 함께 구매하면서 매출도 다른 요일 평균보다 44% 상승했다.
특가 상품을 구매한 사람이 다른 상품을 같이 구매한 비중은 60%로 일반 상품 구매자의 교차구매율(21%)보다 크게 높았다.
티몬데이를 통해 소비자가 가장 많이 구매한 제품은 맛집과 카페 e쿠폰(32%)이었고 식품·생활 제품(14%)과 여행·레저 및 패션·뷰티(13%)가 뒤를 이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