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다이렉트, 챗봇 상담 서비스 가동

입력 2019-02-28 11:11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KB손해보험다이렉트, 챗봇 상담 서비스 가동

(서울=연합뉴스) 박의래 기자 = K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챗봇 상담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24시간 365일 각종 계약 변경이나 계약관리, 긴급출동 등 보상서비스 안내 등을 받을 수 있다.
PC와 모바일에서 KB손해보험 다이렉트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이용할 수 있다.


laecorp@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