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초시대, 생활이 되다' 브랜드 캠페인 공개

입력 2019-03-08 10:3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SKT, '초시대, 생활이 되다' 브랜드 캠페인 공개

(서울=연합뉴스) 최현석 기자 = SK텔레콤[017670]은 신규 기업브랜드 캠페인 '초시대, 생활이 되다'를 8일 공개했다.
이 캠페인은 '뛰어넘다'란 뜻의 '초(超)'가 내포하고 있는 혁신(Hyper-Innovation)의 의미를 부각해 초융합·초연결·초지능으로 대표되는 '초(超)시대'에 진정한 ICT 리더로 거듭나겠다는 의지와 약속을 전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박정호 사장이 지난달 세계적 모바일 전시회 'MWC19' 기자간담회에서 제시한 '초(超)시대' 개념을 구체화한 것이다.
앞으로 시대를 '초(超)시대'로 정의한 것은 통신 네트워크의 진화나 산업의 혁명을 뛰어넘어 세상 모두의 생활을 바꿀 거대한 변화를 지향하겠다는 강력한 의지를 담은 것이라고 SK텔레콤이 밝혔다. 5세대 이동통신(5G), 인공지능(AI) 등을 통한 초혁신을 모든 사람이 당연하게 누리는 혁신 철학을 강조했다는 설명이다.
SK텔레콤은 5G와 혁신 서비스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을 담은 후속 캠페인도 잇따라 선보일 계획이다.

harriso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