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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GS25와 GS수퍼마켓은 봄을 맞아 '유어스벚꽃스파클링'·'유어스벚꽃팝콘'·'유어스유채꽃팝콘' 등 봄 관련 상품을 독점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유어스벚꽃스파클링'은 2017년 3월 출시 뒤 한 달도 되기 전에 80만개를 팔아 코카콜라보다도 많이 팔린 히트 상품이다. 올해는 3년째를 맞아 부드러운 향을 강조한 '시즌 3' 상품으로 다시 출시됐다.
'유어스벚꽃청포도에이드'는 청포도향을 더해 벚꽃 향과 어우러지게 했고, '유어스벚꽃딸기에이드'는 우유가 들어간 딸기에이드에 벚꽃 추출 분말을 넣은 상품이다.
'유어스벚꽃팝콘'은 팝콘에 얇은 딸기 맛 코팅을 씌워 벚꽃을 떠올리게 하는 모양의 제품이다. 지난해 25만개 한정 출시해 큰 인기를 끌었다.
GS25는 "우리나라에서 처음으로 벚꽃을 주제로 한 음료 상품을 출시한 이래 지속적인 계절 테마 상품 출시로 유통업계의 식음료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tsl@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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