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도시철도공사 국가고객만족도 1위…11년 연속

입력 2019-03-19 14:39  

대구도시철도공사 국가고객만족도 1위…11년 연속



(대구=연합뉴스) 최수호 기자 = 대구도시철도공사는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11년 연속 도시철도 서비스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19일 밝혔다.
도시철도공사는 최근 한국생산성본부가 발표한 2019년 조사에서 고객 기대수준, 불평률, 충성도 등에서 우수한 점수를 받아 1위에 뽑혔다.
도시철도공사는 고객 만족·소통 등을 위해 서비스 중심 경영에 힘쓰고 있다.
이를 위해 공사 경영진과 외부 전문가가 참여하는 'CS전략경영위원회'를 정기적으로 열고, 도시철도 배려(청결) 문화 운동 추진 등에도 나서고 있다.
올해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음악이 흐르는 역사, 향기가 가득한 역사 조성에 나설 계획이다.
대구도시철도공사 홍승활 사장은 "안전한 도시철도 운영과 서비스 중심 경영 실천에 계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su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