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CJ제일제당은 20일 햇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보약햇반세트'와 '햇반선물세트' 등 가상제품을 홍보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들 제품은 온라인상 홍보용 이미지만 있고 실제 판매되지는 않는다.
이번 홍보는 SNS 활동이 많은 청소년 등 미래 잠재 고객이 햇반에 대해 관심을 갖고 친근하게 느끼게 하기 위해 기획됐다.
CJ제일제당은 앞으로도 매월 한 가지씩 햇반 가상제품을 선보이는 한편, 소비자 반응이 좋은 제품은 상품화도 검토할 계획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 변화에 맞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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