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강연페스티벌·스마트라이프 체험 등 공동 캠페인
(서울=연합뉴스) 고현실 기자 = 서울시50플러스재단은 21일 LG유플러스와 업무협약을 맺고 50+세대(만 50∼64세)를 위한 '50+브라보 라이프'(가제) 캠페인을 공동 추진한다고 밝혔다.
서울시50플러스재단과 LG유플러스는 50+세대가 누릴 수 있는 문화·여행·건강 콘텐츠 등을 발굴하고, 새로운 도전을 응원하는 캠페인을 함께 펼칠 계획이다.
3∼12월 진행되는 캠페인은 ▲ 50+유튜브 스타 발굴·육성 ▲ 50+강연페스티벌 ▲ 스마트라이프 체험존 등으로 구성된다.
구글코리아와 함께하는 유튜브 스타 발굴 프로그램은 50+세대가 차별화된 1인 미디어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성장할 기회를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춘다.
스마트라이프 체험존에서는 각종 디지털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okko@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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