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베이, 대만 2019년 3월 20일 PRNewswire=연합뉴스) 대만의 신생기업 ioeX가 국제적 파트너십을 발전시키고자 QUUBE와의 파트너십을 확장한다. 올 1월 CES2019를 마친 ioeX는 분산 애플리케이션을 탑재한 세계 최초의 블록체인 TV 제품 라인(QuuMoney TV)을 만들기 위해 자사의 네트워크에 QUUBE 소프트웨어를 통합하고자 QUUBE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2019년 하반기부터 JVC 스마트 TV에 QUUBE 소프트웨어가 탑재될 예정이다.
QuuMoney TV는 안드로이드 TV 플랫폼(안드로이드 9.0)을 기반으로 하며, 지점 대 지점 분산 통신과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한다. 사용자는 QuuMoney TV를 통해 지정된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다. QuuMoney TV의 블록체인 시리즈는 사용자가 QuuMoney TV를 원격 데이터 접근 및 백업용 개인 클라우드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QuuShare, 사용자가 분산을 통해 중개자 없이 개인적인 채팅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QuuChat, 사용자 생성 콘텐츠(user generated content, UGC)를 보고 공유할 수 있는 플랫폼인 QuuMoney TV 등과 같은 기능을 갖추도록 개발될 예정이다.
ioeX 설립자 겸 CEO Aryan Hung은 "QUUBE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스마트 라이프스타일을 구축하는 데 필요한 추가 경험, 능력 및 에너지를 축적할 수 있게 됐다"라며 "사용자가 감지할 수 없는 방식으로 일상생활에 블록체인 기술을 진정으로 통합하고, 이를 통해 블록체인의 진정한 가치를 제시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QUUBE CEO Richard Houng은 "자사는 ioeX와 함께 2019년 8월 미국 시장에서 블록체인 애플리케이션이 탑재된 세계 최초의 TV를 출시할 예정"이라며 "ioeX 팀의 높은 기술력에 큰 확신을 갖고 있으며, 앞으로 양사 간의 파트너십이 가져다줄 결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2019년, ioeX는 사용자가 스마트 분산 애플리케이션을 진정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기능 개발을 완료할 계획이다. ioeX는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주요 브랜드의 스마트 제품으로 통합되고, 전통적인 기능에 분산 기제를 적용하며, 훨씬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 제품 판매를 통해 네트워크를 효과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90314/2403278-1
대만의 신생업체 ioeX가 분산 애플리케이션이 탑재된 세계 최초의 블록체인 TV(QuuMoney TV)를 개발하기 위해 QUUBE와의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이 제품은 2019년 하반기 JVC 스마트 TV 제품과 함께 출시 및 출하될 예정이다. 사진 제공: ioeX
출처: ioeX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