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연합뉴스) 육아법을 공유하고 육아 고민을 나누는 모임인 '100인의 부산 아빠단' 2기 발대식이 30일 부산시청에서 열린다.
발대식은 아빠단 일정과 운영진 소개, 아빠와 함께하는 레크리에이션, 마술쇼 등으로 진행된다.
아빠단 2기는 발대식과 함께 14주 동안 다양한 주제의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육아법을 공유한다.
일·생활 균형 '워라밸 서포터즈' 발족
(부산=연합뉴스) 부산시는 일·생활 균형 사업을 홍보하는 '워라밸 서포터즈'를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서포터즈는 부산시가 추진하는 일·생활 균형 사업과 정보를 온·오프라인을 통해 알리고 우수 사례를 발굴하는 일을 한다.
서포터즈 발대식은 오는 31일 열린다.
부산시 민생규제 혁신 공모
(부산=연합뉴스) 부산시는 28일부터 5월 17일까지 행정안전부와 함께 '민생규제 혁신 대국민 공모'를 한다.
공모 대상은 국민 생활 또는 경제활동과 관련된 혁신과제로 복지, 안전, 일자리, 경제활동 등 분야이다.
참여 신청은 부산시 홈페이지(www.busan.go.kr)에 하면 된다.
부산시민공원 개장 5주년 기념행사
(부산=연합뉴스) 부산시민공원 개장 5주년을 기념하는 행사가 다채롭게 펼쳐진다.
부산시는 28일 시민공원 개장 5주년을 맞아 부산 청년문화 플랫폼인 PNAC와 함께 청년미술전, 청년공원페스티벌, 청년 북콘서트, 인문학 강의 등 문화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9일부터 이틀간 시민공원 갤러리에서는 청년작가가 참가하는 '나만의 OMR카드 만들기','뽁뽁이 터트리기' 등 행사가 열린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