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진흥원, 2018 고객만족도 조사서 최우수 등급 첫 획득

입력 2019-03-28 17:15   수정 2019-03-29 10:57

인터넷진흥원, 2018 고객만족도 조사서 최우수 등급 첫 획득

(서울=연합뉴스) 최현석 기자 =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은 기획재정부 주관 '2018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PCSI) 조사'에서 최우수(S) 등급을 달성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로써 KISA는 2011년부터 7년 연속 고객만족도 우수(A) 등급을 유지했다. 최고등급인 S등급을 달성한 것은 기관 설립 이후 처음이다.
KISA는 인터넷 이용환경 개선, 전자문서 이용 활성화 등 인터넷 신(新)산업 기반 조성과 정보보호 산업지원센터 운영, 분산서비스거부(DDoS·디도스) 사이버대피소 운영 등 영세 사업자에 대한 맞춤형 지원 등이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김석환 KISA 원장은 "이번 결과에 안주하지 않고 대국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하는 인터넷·정보보호 전문기관으로 거듭나도록 모든 임직원이 지속해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harrison@yna.co.kr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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