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윤선희 기자 = 웅진코웨이는 한국마케팅협회에서 주관하는 '2019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조사에서 정수기와 비데 부문 1위에 올랐다고 3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는 소비자가 구매 활동 시 고려하는 불안 요소를 측정하는 지수로서 안심 수준, 품질, 사후 서비스 등을 종합 평가한다.
웅진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4년 연속, 비데 부문 6년 연속 1위에 각각 올랐다.
제품 안전성과 고객 관점의 서비스 품질을 바탕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강화했다는 평가를 받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웅진코웨이는 정수기 관리 서비스 향상을 위해 이달부터 '코디 서비스 키트'를 도입했다.
이해선 웅진코웨이 대표이사는 "깨끗하고 건강한 삶의 가치를 고객이 직접 체감할 수 있도록 품질과 서비스 경쟁력 차별화에 주력하고 있다"며 "지속적인 혁신으로 신뢰를 다지고 고객 가치의 기준을 새롭게 제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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