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배영경 기자 = SK이노베이션[096770]은 최근 온라인에 공개했던 홍보 캠페인 영상 '생각 뒤집기' 편이 누적 조회 수 2천만건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영상은 SK이노베이션의 각 사업을 스토리텔링 기법으로 표현한 방식으로 구성됐으며, 전날 기준 하루 조회 수 70만건을 넘어선 상태다.
SK이노베이션은 "기존 기업 PR 캠페인들과 비교할 때 가장 빠른 속도"라고 말했다.
이에 SK이노베이션은 생각 뒤집기 홍보캠페인 5편 가운데 3편을 선정해 영어 버전('Imagination Into Reality')으로 제작해 공개했다.
회사는 "이 같은 접근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소셜네트워킹서비스(SNS) 유저들에게도 회사가 추구하는 '이노베이션'(혁신)의 철학을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해당 동영상들은 SK이노베이션 유튜브 채널이나 SK이노베이션 전문 보도채널 (SKinno New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kba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