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Skyworth, 회계 달력에 따라 조정한 첫 재무제표 발표

입력 2019-04-08 16: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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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Newswire] Skyworth, 회계 달력에 따라 조정한 첫 재무제표 발표

-- 순수익은 5.53억 위안(약 US$8,230만)을 기록했고, 총 수익 마진은 18.7%로 증가했으며, R&D 투자는 18% 증가했다.

(선전, 중국 2019년 4월 8일 PRNewswire=연합뉴스) 3월 29일, Skyworth가 2018년 12월 31일 마감 9개월 기간("보고서 기간")에 대한 실적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 보고서는 Skyworth가 회계 달력에 따라 조정한 후에 발표한 첫 재무제표다.

이 재무제표에 따르면, Skyworth는 이 기간에 301.92억 위안(약 US$44.9억)의 매출을 올렸다고 한다. 전체 총 수익 마진은 18.7% 증가했고, 순수익은 5.53억 위안(약 US$8,230만)을 기록했다. 이는 전년도 같은 기간 4.99억 위안(약 US$7,430만)보다 10.8% 증가한 수치다.

이번 재무제표에는 2018년 1월 1일~12월 31일의 12개월 기간에 대한 비감사 재무 실적도 포함됐다. 데이터에 따르면, 이 기간 Skyworth는 총매출 392.81억 위안(약 US$58.4억)을 기록했다고 한다. 이는 전년 대비 0.1% 증가한 수치다. 총 수익 마진은 전년보다 16.9% 증가한 18.5%를 기록했다. 또한, 중국 내 TV 판매량은 두 자릿수 성장을 기록했다. Skyworth는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고품질 스마트 제품 R&D에 16.88억 위안(약 US$2.51억)을 투자했는데, 이는 작년보다 18% 증가한 수치다. 전반적으로 Skyworth의 운영 효율성은 향상됐다.

Skyworth는 작년 한 해를 돌아보며 여러 가지 차별화된 제품(사용자 경험에 중점을 둔 MAXTV와 OLED 시리즈를 포함)을 포함하는 컬러 TV 제품 포트폴리오를 조정했다. 그뿐만 아니라 사업 초점을 55인치와 대형 화면 TV로 옮겼다. Skyworth는 서비스와 제품 경쟁력을 꾸준하게 높이는 한편, 해외 시장에서 핵심 고객과의 협력을 강화하면서 전년도보다 높은 총 수익 마진을 올렸다. Skyworth는 전 세계적으로 1,531만6천 대에 달하는 TV를 판매했으며, 3,600만 명이 넘는 실제 스마트 TV 시청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했다. 일일 평균 순 사용자 수는 1,365만 명을 돌파했다.

디지털 셋톱 박스 사업은 고부가가치 제품 출하 비중을 늘리며 Skyworth의 총 수익 마진 성장에 크게 기여했다. 동시에 Skyworth는 안드로이드 에코시스템을 위한 신제품 시리즈의 연구개발에 대대적으로 투자했고, 구글, 넷플릭스 및 기타 콘텐츠 공급업체와 전략적 협력 관계를 구축했다.

이 기간에 중국에서 스마트 전기 제품의 수익은 작년보다 2.2% 증가한 27.88억 위안(약 US$4.15억)을 기록했고, 해외 수익은 60.7% 증가한 7.84억 위안(약 US$1.17억)을 기록했다.

Skyworth는 현재 중국 본토와 아시아 기타 지역을 비롯해 아프리카, 유럽 및 미국을 포함해 세계 곳곳에서 사업을 유지하고 있다. 이중 중국 본토가 주요 사업 시장이고, 중동과 아프리카 시장은 빠르게 성장했다.

Skyworth는 초고해상도 기반 영상 산업의 발전을 지원하는 중국 정부의 우호적인 정책과 5G 시대의 첫 단계 개시를 바탕으로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시스템, 콘텐츠 및 서비스의 심층적인 통합을 가속화 하는 것은 물론, 지능형 가전 산업 에코시스템의 정수라 할 수 있는 산업망의 업스트림과 다운스트림을 위한 핵심 지원 자원의 통합을 강화할 계획이다. 더불어 Skyworth는 가전 산업을 새롭고 중요한 성장 및 발전 단계로 안내할 예정이다.

출처: Skywort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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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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