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징 2019년 4월 18일 PRNewswire=연합뉴스) 이달 15일에 열린 제125회 중국수출입박람회(캔톤 페어)에서 전 세계 하이얼 사용자를 위한 대규모 주제 행사 "세계적인 하이얼을 만나고, 스마트 라이프를 즐기세요: 스냅샷 하이얼(Meet Global Haier, Enjoy Smart Life: Snapshot Haier)"이 진행됐다.
주최 측에 따르면, 이 행사의 목적은 하이얼이 사람들의 삶에 가져다주는 놀라운 변화를 직접 볼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라고 한다.
행사 개막식에서 하이얼의 한 임원은 하이얼 제품 사용자라면 누구나 하이얼 제품이 들어간 사진이나 영상을 올리고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 행사는 160개 국가와 지역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이들 국내외 지역에서 하이얼은 사용자의 이름으로 도움이 필요한 이들에게 기부할 예정이다.
하이얼은 1984년 설립 이후 스마트하고 건강하며 혁신적인 제품 R&D를 통해 사용자를 위한 더 나은 삶을 구축하는 데 전념해왔다.
Appliance & Electronics World Expo 2019 (AWE 2019)에서 하이얼은 가전제품 브랜드의 세계화를 위한 최신 배치를 선보이고, 7개 주요 브랜드(Haier, GE Appliances (미국), Fisher & Paykel (뉴질랜드), AQUA (일본), Casarte, Leader 및 Candy(이탈리아))를 통해 최신 성과를 부각시켰다.
하이얼의 한 임원은 하이얼이 세계화를 추진하는 목적은 OEM을 모색하는 것뿐만 아니라, 독자적인 브랜드를 구축하고, 디자인, 제조 및 해외 판매를 통합하는 배치를 마련하는 것이라고 언급했다.
하이얼은 자사의 세계 배치 지도상 여러 국가와 지역에서 지역화에 중점을 두고 있다. 전 세계 사용자는 이 행사를 통해 다양한 하이얼 제품을 담은 사진을 공유할 수 있다. 해당 제품으로는 인도의 채식주의자들을 위해 개발된 것으로 맨 위쪽에 신선칸을 설치한 냉장고, 사우디 사용자를 위해 개발된 것으로 최대 100시간 동안 정전이 이어져도 식품의 해동을 방지하는 냉동고 등이 있다.
업계 보고서에 따르면, 중국의 스마트홈 장비 시장은 2020년까지 3,576억 위안 규모로 성장할 전망이라고 한다. 이런 배경 아래에 하이얼의 '스마트홈 제품' 출시는 전 세계 사용자의 삶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국제 스마트홈 산업의 발전을 촉진할 전망이다.
하이얼은 사진 출품 규칙을 논의하고, 전체 행사 과정을 소개하고자 신화사 산하의 국립 일대일로 정보서비스 플랫폼인 Xinhua Silk Road와 협업할 예정이다.
주최 측은 관심 있는 사용자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으며, 이 행사를 통해 하이얼이 사용자와 더욱 가까워지기를 희망하고 있다.
행사 참여는 https://www.imsilkroad.com/active/ssp/를 참조한다.
출처: 하이얼(Hai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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