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간편하게 요리해 먹을 수 있는 밀키트 상품이 선물용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GS리테일은 이달 1일부터 23일까지 자사 밀키트 브랜드 심플리쿡의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주문 고객과 실제 수령 고객이 다른 경우의 매출이 올 1월 같은 기간과 비교해 237.8% 증가했다고 25일 밝혔다.
같은 기간 심플리쿡 전체매출이 56% 증가한 점을 고려하면 선물용 매출 증가세가 더 두드러진다.
선물용 구매의 매출 비중도 지난 1월에는 9.4%에 불과했지만, 이달에는 20.4%까지 늘었다.
고객들이 선물용으로 가장 많이 구매한 제품은 '감바스알아히오', '낙곱새', '토시살스테이크' 등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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