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키트도 선물용으로 인기…'심플리쿡' 선물 매출 240%↑

입력 2019-04-25 10:07  

밀키트도 선물용으로 인기…'심플리쿡' 선물 매출 240%↑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간편하게 요리해 먹을 수 있는 밀키트 상품이 선물용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GS리테일은 이달 1일부터 23일까지 자사 밀키트 브랜드 심플리쿡의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주문 고객과 실제 수령 고객이 다른 경우의 매출이 올 1월 같은 기간과 비교해 237.8% 증가했다고 25일 밝혔다.
같은 기간 심플리쿡 전체매출이 56% 증가한 점을 고려하면 선물용 매출 증가세가 더 두드러진다.
선물용 구매의 매출 비중도 지난 1월에는 9.4%에 불과했지만, 이달에는 20.4%까지 늘었다.
고객들이 선물용으로 가장 많이 구매한 제품은 '감바스알아히오', '낙곱새', '토시살스테이크' 등이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