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연합뉴스) 제주도의회 김태석 의장은 25일 대전에서 열린 전국시도의회 의장협의회 제3차 임시회에 앞서 강원도 산불피해 복구와 이재민 구호를 위한 성금 478만5천원을 강원도의회 의장에게 전달했다.
이번 강원도 산불피해 지원 성금은 제주도의회 소속 의원과 의회사무처 전 직원이 자발적으로 모금했다.
김 의장은 "많은 피해를 입은 강원도 주민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피해 복구작업이 신속하게 이뤄져 주민들의 얼굴에 웃음꽃이 다시 피어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제주신화월드, '아시안 푸드 스트리트' 재단장
(제주=연합뉴스)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이달 29일 '아시안 푸드 스트리트'를 재단장해 오픈한다.
아시아 각국의 정통 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아시안 푸드 스트리트'는 지난해 9월 재단장에 들어가 야시장 형태로 탈바꿈한다.
아시안 푸드 스트리트는 오후 5시부터 11시까지 운영되며, 중국 안후이성 및 홍콩 요리, 꼬치 전용 트럭, 버블티 하우스, 맥주 트럭, 디저트 등 6개의 푸드트럭에서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는 상반기 내 태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 3개국 요리점을 추가로 운영할 계획이다.
아시안 푸드 스트리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www.shinhwaworld.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jihopark@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