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42개국 서비스 상담원들, 한국서 고객응대 실력 겨뤄

입력 2019-04-26 09:19  

기아차 42개국 서비스 상담원들, 한국서 고객응대 실력 겨뤄


(서울=연합뉴스) 김준억 기자 = 기아자동차[000270]는 22일부터 26일까지 기아차 오산 정비교육센터에서 '2019 세계 서비스 상담원 경진대회'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세계 각국에서 선발된 기아차 최우수 서비스 상담원들이 교류하는 행사로 이번 대회에는 42개국에서 진행된 예선 대회 입상자 46명이 참가했다.
한국에서 치른 본선 대회는 서비스 상담원의 역할 강화를 위한 고객 응대 지식을 평가하는 필기시험과 현장 대응 능력을 평가하는 실기시험으로 진행됐다.
기아차는 본선 평가 결과 최고 득점한 페루의 클라우디아 리스코 씨에게 금상을 수여하는 등 12명의 입상자를 선정하고 상금과 트로피를 전달했다.
대회 참가자들은 현대기아차 남양연구소와 기아차 화성공장, 복합브랜드체험공간 비트360 등 기아차의 연구개발과 생산, 브랜드 등을 체험하는 시간도 가졌다.
justdust@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