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AGE 20's' 인도네시아 진출…이슬람 시장 공략

입력 2019-05-14 09:44  

애경 'AGE 20's' 인도네시아 진출…이슬람 시장 공략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애경산업은 14일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인도네시아 시장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에이지투웨니스는 인도네시아 주요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토코피디아', '쇼피', '라자다' 등을 시작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해갈 예정이다.
우선 판매되는 제품은 이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에센스 커버팩트'로, 앞으로 기초 케어를 중심으로 다양한 제품이 판매될 예정이다.
인도네시아는 세계 최대 무슬림 국가이자 K-뷰티와 K-팝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 지역이라고 애경산업은 설명했다.
애경산업은 에이지투웨니스의 이번 인도네시아 진출을 계기로 이슬람권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온라인 주문 시 당일 배송이 가능한 빠른 배송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인도네시아 시장의 특성에 맞게 온라인 시장을 선제 공략하겠다"고 말했다.
jo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