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김보경 기자 =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은 14일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와 '소상공인·전통시장 마케팅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맞춤형 방송 지원을 통해 소상공인과 전통시장의 마케팅 역량을 강화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것이다.
협약에는 ▲ 혁신형 소상공인·전통시장에 대한 마케팅 지원 ▲ 소상공인 지원 사업 교차 홍보를 통한 사업 활성화 ▲ 소상공인·전통시장 국민인지도 제고 등의 내용이 담겼다.
특히 코바코는 공단 사업을 지원받는 소상공인과 전통시장 상인을 대상으로 TV와 라디오 등 미디어 광고비 70%를 할인 지원할 계획이다.
지원을 원하는 사업자는 이날부터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홈페이지(www.kobaco.or.kr)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vivi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