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캐릭터 활용한 인천공항 영상, 뉴욕페스티벌 본상

입력 2019-05-14 19:20  

방탄소년단 캐릭터 활용한 인천공항 영상, 뉴욕페스티벌 본상

(서울=연합뉴스) 전명훈 기자 = 방탄소년단 캐릭터 브랜드 'BT21'을 활용해 만든 '인천공항을 즐기는 8가지 방법' 영상이 세계 3대 광고제 중 하나인 '뉴욕페스티벌'에서 본상을 받았다고 인천국제공항공사가 14일 밝혔다.
뉴욕페스티벌은 클리오 광고제, 칸 국제광고제와 함께 세계 3대 광고제로 꼽히며, BT21은 '라인프렌즈'와 방탄소년단이 함께 만든 캐릭터 브랜드다.
이번에 본상을 받은 광고 영상은 BT21 캐릭터들이 면세점, 식당, 예술품 등 인천공항의 시설물을 즐기는 모습을 코믹하게 담아냈다.
이 영상은 작년 하반기 소셜미디어에 공개된 이후 현재까지 2천만 건 이상의 누적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다.


i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