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점자양말' 등으로 뉴욕 광고제 9개 본상 수상

입력 2019-05-16 09:0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이노션, '점자양말' 등으로 뉴욕 광고제 9개 본상 수상

(서울=연합뉴스) 최재서 기자 = 현대차[005380] 계열 광고회사 이노션[214320]이 세계 3대 국제 광고제 중 하나인 '2019 뉴욕 페스티벌'에서 9개 본상을 수상했다.
이노션은 색상 정보에 대한 점자를 부착한 '점자 양말' 등을 출품해 은상 4개와 동상 5개를 받았다고 16일 밝혔다.
디자인 부문 은상으로는 점자 양말과 함께 현대차 브랜드 체험관 '파빌리온'이 각각 선정됐다.
촬영기술 부문에서는 이노션 미국법인이 제작한 현대차 슈퍼볼 광고 '엘리베이터 편'이 은상 2개를 받았다.

이밖에 소아 환자들을 위해 병원을 꾸민 인터렉티브 놀이터 '힐링정글', 청각장애인 운전자들이 안전한 주행을 할 수 있도록 전면 유리에 최첨단 기술을 적용한 프로젝트 '조용한 택시' 등이 각각 동상 1개, 동상 4개를 수상했다.
올해 뉴욕 페스티벌 한국 광고회사 본선 진출작 54개 가운데 34개가 이노션 출품작이었다고 회사는 전했다.
뉴욕 페스티벌은 칸 국제광고제, 클리오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광고제로 불리며 올해 수상작은 19명의 결선 심사위원에 의해 선정됐다.

acui721@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