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인도네시아 2019년 5월 28일 PRNewswire=연합뉴스) 발리 최대의 해수 해변 클럽인 Mrs Sippy Bali가 큰 기대를 받는 Sneaky Sound System 공연을 시작으로, 올여름 시즌의 막을 올린다. 호주 최고의 댄스 음악 그룹인 Sneaky Sound System은 올 7월 6일부터 9월 말까지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비사 파티 경험을 재정의할 계획인 Sneaky Sound System의 Connie와 Black Angus가 매주 토요일마다 발리섬에서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는 풀 파티의 사회를 맡을 예정이다. 공연에 초대된 또 다른 최고 게스트 스타는 호주에서 가장 인기 많은 DJ인 Dom Dolla다.
Mrs Sippy Bali 마케팅 책임자 Ratna Dewi는 "7월 6일부터 다이내믹 듀오 Sneaky Sound System의 공연을 중심으로 하는 특별 프로그램 'Sneaky Saturdays'를 통해 매주 새로운 축제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매주 토요일에 MTV 뮤직 후보 가수들과 ARIA(Australian Recording Industry Association Music Awards) 수상자들이 최고의 무대를 보일 예정이다. 여기에는 UFO, Pictures 및 Hip Hip Hooray 등도 포함된다"고 말했다.
800㎡에 달하는 해수 수영장과 5m 높이의 다이빙대를 자랑하는 Mrs Sippy Bali는 떠오르는 최고의 풀 파티 공연을 통해 아드레날린이 충만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Ratna는 "발리는 특히 모든 이들의 기대를 받는 시즌마다 반드시 매혹적인 경험을 선사했다"라며 "수만 명의 국제 여행객이 오늘이야말로 이국적인 관광지 발리에서 젠(zen)을 실천하기에 완벽한 시간이라는 데 동의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바둥군 관광청에 따르면, 2018년에 발리를 찾은 해외 관광객 수가 사상 최대인 650만 명을 기록했다고 한다. 이는 2018년에 인도네시아를 찾은 전체 국제 관광객 중 절반에 해당하는 수치다. 싱가포르 관광객만 해도 97%의 증가율을 기록했다. 최고 인기 관광 일정으로는 '소파에 누워 웰빙과 느긋한 휴가 즐기기'와 '투명한 파도가 황금 해변에 부딪히는 것을 보며 칵테일 음미하기'가 꼽혔다.
느긋한 풀 파티에 완전히 몰입하고 싶다면, 발리에서 가장 대표적인 풀 클럽을 빼놓을 수 없다. 발리에서 가장 인기 많은 일몰 해변 Seminyak에 위치하는 Mrs Sippy는 밤을 밝힐 Kraken Black Spiced Rum, Spiced Orange Blossom, Mango, Lime, Mint and Coconut Water와 더불어 베스트 셀러인 Spiced Coco Mojito를 음미하기에 이상적인 곳이다. 느긋한 여름 분위기와 어울리는 Salt & Pepper Calamari도 빼놓을 수 없다. 또한, 흔들리는 야자 나뭇잎과 Mrs Sippy의 지중해풍 건축을 감상하며, 더블 사이즈 소파와 카바나를 타고 물 위를 부유할 수도 있다.
Mrs Sippy Bali에 대한 더 많은 사진은 여기[https://www.dropbox.com/sh/ctscsnkb5b3tptz/AACS3P3N7j-nBDDtupo1_F6ka?dl=0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문의:
Ratna Dewi
Marketing Manager Mrs Sippy Bali
+6287782587387
marketing@mrssippybali.com
https://www.mrssippybali.com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90527/2478298-1
Making a splash from the highest diving platform in Bali
출처: Mrs Sippy Bali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