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저우, 중국 2019년 5월 29일 PRNewswire=연합뉴스) Zoomlion Heavy Industry Science & Technology Co., Ltd. ("Zoomlion") (Shenzhen: 000157)가 불과 2주 만에 중국 최대 높이의 임펠러 신기록을 경신했다. 최근 양저우에서 Zoomlion의 ZCC9800W 크롤러 기중기 운전자들이 사상 최고인 152m 임펠러를 설치하면서, 이달 초에 달성했던 140m 기록이 새롭게 경신됐다.
높이가 152m에 달하는 새로 설치된 임펠러는 중국에서 가장 높은 유연 강철팬 타워다. 이는 총 출력이 100MW로 예상되며 46개 타워로 구성되는 양저우 풍력발전단지 프로젝트에 일조할 예정이다.
Zoomlion 크롤러 기중기 책임자 Zhiwei Luo는 "최근에 설치한 임펠러는 중국 최고 높이의 풍력 터빈"이라며 "이 임펠러는 어려운 지형에서 작동해야 하는 자사의 크롤러 기중기에 새로운 도전이 됐다. 이 결과는 자사 엔지니어링 직원과 현장 서비스팀의 놀라운 기술력뿐만 아니라 자사 장비의 기능성과 품질에 대한 증거이기도 하다"라고 말했다.
독특하고 어려운 엔지니어링 프로젝트용으로 설계된 ZCC9800W 크롤러 기중기는 시장에서 가장 발전된 기중기 중 하나다. 가벼운 모듈성 설계는 궁극적인 다재다능성을 위해 기계화됐으며, 다양한 도로와 지형에서 여러 부분으로 해체 및 분리가 가능하고, 편리하게 운송해서 현장에서 재조립이 가능하다.
ZCC9800W는 Zoomlion의 최신 4.0 플래그십 모델이며, IoT를 지원한다. 이는 지능형 제조(Intelligent Manufacturing, IM) 시대의 수요에 맞게 첨단 소재로 만들어졌다. 최적화된 구조와 혁신적인 조합 붐은 그 범위가 178m에 달하며, 들어 올리는 높이는 최대 180m에 달한다.
Luo 책임자는 "풍력은 새로운 클린 발전원이지만, 풍력을 효율적으로 이용하려면 믿을 만한 첨단 장비를 지속해서 개발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업계 선두주자인 Zoomlion은 QAY2000 전지형 기중기 같은 클린 에너지 프로젝트를 여러 건 지원했다. ZCC8800W와 ZCC9800W 크롤러 기중기는 이미 풍력 발전단지 건설과 그린 에너지 채택에 크게 기여했다. Zoomlion은 더욱 깨끗하고 환경친화적인 건설에 일조할 새로운 방식을 찾기 위해 연구와 개발 투자를 이어갈 계획이다.
추가 정보는 http://en.zoomlion.com/을 참조한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90529/2480632-1
Zoomlion, 중국 최고 높이의 임펠러를 설치하고 기록 경신
출처: Zoomlion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