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직원들은 정말 곰 같을까"…두산그룹 뉴스룸 오픈

입력 2019-06-03 11:25  

"두산 직원들은 정말 곰 같을까"…두산그룹 뉴스룸 오픈

(서울=연합뉴스) 최윤정 기자 = 두산그룹은 3일 영상 콘텐츠 중심의 커뮤니케이션 채널 '두산뉴스룸'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뉴스룸에서는 계열사 사업 정보와 두산그룹 문화, 사회공헌 활동, 두산베어스 야구경기 등과 관련한 정보를 모아 소개한다.
재밌는 영상으로 정보를 풀어낸 '두산픽처스'는 유튜브 플랫폼에도 채널이 열렸다.
이 가운데 '두산 직원들은 정말 곰 같을까'라는 영상에는 두산그룹이 맥주사업을 하던 시절 야구단을 창단하면서 맥주(Beer)와 영어 발음이 비슷한 곰(Bear)으로 마스코트를 정하면서 곰과 인연이 시작됐다는 설명이 담겼다.
이 밖에 두산로보틱스 협동로봇이 치킨을 튀기는 모습과 두산인프라코어[042670] 40t급 굴절식 트럭의 미니어처 제품을 개봉하는 '언박싱', 두산베어스 치어리더 인터뷰 등도 소개됐다.

merciel@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