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GS샵, 고객 소통 강화 위해 '핑퐁' 서비스 확대

입력 2019-06-05 09:59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게시판] GS샵, 고객 소통 강화 위해 '핑퐁' 서비스 확대

▲ GS샵은 모바일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상시적인 소통이 가능한 '핑퐁' 서비스를 확대 개편한다고 5일 밝혔다. '핑퐁' 서비스에서는 제작자와 대화, 상품에 대한 피드백 등을 한 번에 할 수 있고 방송 중 '핑퐁'을 통해 신청곡을 받아 사연과 함께 틀어주기도 한다. 또 고객 투표 기능을 도입해 신상품에 대한 반응과 선호도를 수집하고 이를 고객 맞춤 방송의 데이터로 활용할 예정이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