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교원그룹은 13일 자사 통합고객센터가 품질경영시스템 국제표준인 'ISO9001'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ISO9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품질경영시스템 관련 국제 규격으로, 제품 및 서비스가 규정된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고 유지·관리되는지를 평가, 인증하는 제도다.
교원그룹 고객센터는 지난해 9월부터 통합고객관리시스템을 운영하면서 고객의 상담 이력, 문의 내용, 이용 상품 등 정보를 분석하고 통합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교원그룹은 이를 통해 고객 만족 서비스를 강화하고 업무 프로세스를 체계적으로 관리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교원그룹은 앞으로 콜센터 전문성과 경쟁력을 높여 고객센터 아웃소싱 사업에 진출하는 방안도 추진 중이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앞으로도 수준 높은 서비스를 꾸준히 제공하기 위해 고객 지향적 자세로 모든 분야에서 고객 만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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