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몰랐던 내 음악 취향 발견"…SKT, '플로' 광고 공개

입력 2019-06-16 09:52  

"나도 몰랐던 내 음악 취향 발견"…SKT, '플로' 광고 공개

(서울=연합뉴스) 채새롬 기자 = SK텔레콤[017670]은 자사 음악 플랫폼 '플로(FLO)'의 광고 2편을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첫 번째 광고 '기회' 편은 플로가 개인 맞춤형 음악 추천 기능으로 많은 뮤지션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 중인 점을 조명했다. 인기 프로그램 JTBC '슈퍼밴드'에서 화제가 된 밴드 '더 로즈'가 출연한다.
두 번째 광고 '취향' 편은 자신도 몰랐던 진짜 음악 취향을 발견해준다는 점에 주목했다. 자신의 음악 취향이 '아이돌 노래'라는 것을 깨달은 중년의 엄마가 어린 딸과 함께 아이돌 노래를 즐기며 춤추는 장면을 담았다.
플로는 작년 12월 출시 후 현재까지 월간 실사용자 수(MAU) 기준 시장 점유율 15%대를 유지하며 업계 3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srcha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