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인도 알린다"…삼성, 인도청년 참여하는 디지털 캠페인

입력 2019-06-17 09:45  

"진짜 인도 알린다"…삼성, 인도청년 참여하는 디지털 캠페인

(서울=연합뉴스) 최재서 기자 = 삼성전자[005930]와 제일기획[030000]이 인도에 대한 고정관념을 바꾼다는 취지로 진행한 '인디아 레디, 액션' 캠페인이 인도 현지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제일기획은 인도 현지 맞춤형 전략폰 갤럭시A의 동영상 촬영 기능 등을 홍보하는 방안을 모색하던 중 사람들이 인도와 관련해 카레, 발리우드, 요가 등 제한된 이미지만을 떠올린다는 점에서 착안해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인도의 젊은 세대들이 직접 경험한 인도의 모습을 영상으로 제작해 SNS에 공유하는 방식의 참여형 디지털 캠페인이다.
회사에 따르면 캠페인 소개 영상은 유튜브에서 26일 만에 조회 수 1억건을 돌파했으며 한 달 동안 인도 25개 주에서 2천편 이상의 영상이 올라왔다.
삼성전자는 참가자들의 전체 영상 가운데 660건을 선정해 '리얼 인디아 맵'(Real India Map)을 제작했으며 인도법인 사이트를 통해 인도 여행객과 현지인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acui721@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