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몰서 금융상품도 판매…KB증권 "채널 다각화"

입력 2019-06-19 10:25  

온라인 쇼핑몰서 금융상품도 판매…KB증권 "채널 다각화"



(서울=연합뉴스) 김아람 기자 = KB증권은 고객 편의 제고를 위해 온라인 금융상품 판매 절차를 개선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채널 확대, 고객 친화적 상품 안내, 적극적인 사후관리 등으로 고객 중심 온라인 금융상품 판매 프로세스 구축에 힘쓰고 있다는 설명이다.
KB증권은 최근 온라인몰 11번가에서 'KB 에이블(able) 발행어음' 상품 특별우대수익 이벤트를 열어 금융상품 판매 채널을 온라인 쇼핑 플랫폼으로 넓혔다.
또 고객 이해도를 높이고자 발행어음 상품 설명서를 카드뉴스와 유튜브 동영상으로 제작했다.
아울러 올해 판매를 시작한 온라인 전용 주가연계증권(ELS) 상품은 수익률 상황을 수시로 문자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알려주고 있다.
하우성 KB증권 마블랜드트라이브장은 "앞으로 온라인 금융상품 판매 채널을 온라인 쇼핑몰은 물론 페이 서비스까지 폭넓게 확장하고 판매 금융상품 라인업도 다각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ric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