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김아람 기자 = KB증권은 고객 편의 제고를 위해 온라인 금융상품 판매 절차를 개선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채널 확대, 고객 친화적 상품 안내, 적극적인 사후관리 등으로 고객 중심 온라인 금융상품 판매 프로세스 구축에 힘쓰고 있다는 설명이다.
KB증권은 최근 온라인몰 11번가에서 'KB 에이블(able) 발행어음' 상품 특별우대수익 이벤트를 열어 금융상품 판매 채널을 온라인 쇼핑 플랫폼으로 넓혔다.
또 고객 이해도를 높이고자 발행어음 상품 설명서를 카드뉴스와 유튜브 동영상으로 제작했다.
아울러 올해 판매를 시작한 온라인 전용 주가연계증권(ELS) 상품은 수익률 상황을 수시로 문자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알려주고 있다.
하우성 KB증권 마블랜드트라이브장은 "앞으로 온라인 금융상품 판매 채널을 온라인 쇼핑몰은 물론 페이 서비스까지 폭넓게 확장하고 판매 금융상품 라인업도 다각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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