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1인 가구 겨냥 소포장 멜론 출시

입력 2019-06-24 09:54  

신세계푸드, 1인 가구 겨냥 소포장 멜론 출시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신세계푸드는 1인 가구를 위한 소포장 과일인 '프레쉬클럽 나우 멜론'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신세계푸드는 "별도의 손질과 뒤처리가 필요 없는 소포장 신선식품이 1인 가구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끄는 것에 주목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부피가 크고, 보관과 이동이 어려운 데다 껍질처리가 곤란해 1인 가구가 구입을 망설이게 되는 멜론을 먹기 편한 크기로 잘라 소포장으로 내놓게 됐다고 덧붙였다.
tsl@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