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인공지능 기반 챗봇 '큐디(Qd)' 서비스

입력 2019-06-26 11:16   수정 2019-06-26 11:28

KB국민카드, 인공지능 기반 챗봇 '큐디(Qd)' 서비스


(서울=연합뉴스) 구정모 기자 = KB국민카드는 인공지능(AI) 기반의 챗봇 서비스 '큐디(Qd)'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큐디는 '질문(Question)'과 '디지털(Digital)'을 뜻하는 영어 단어 첫 글자를 조합한 합성어로, 디지털 채널에서 고객의 다양한 질문에 답변하고 상담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국민카드는 설명했다.
국민카드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한 고객은 연중 상시로 모바일 채팅만으로 카드 관련 상담을 받거나 발급, 분실신고 등의 업무를 볼 수 있다.
서비스 이용을 희망하는 고객은 앱에서 '챗봇 상담' 메뉴를 선택하면 된다.
pseudoj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