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임동근 기자 =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는 오는 9월 1일까지 '토이 스토리와 픽사 친구들의 여름 축제'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우선 방문객은 '픽사 워터 스트리트 파티'에서 최대 높이 7m까지 솟는 시원한 물줄기를 즐기며 퍼레이드를 감상할 수 있다.
애니메이션 '토이 스토리 4'에 출연하는 라이트이어·우디·보핍, '업'(Up)에 등장하는 칼·러셀·더그, '인사이드 아웃'의 조이와 새드니스, '인크레더블'의 미스터 앤 미세스 인크레더블 등 디즈니와 픽사 친구를 만나고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다.
포키 블랙큐런트 젤리 초콜릿 무스, 릭사 스페셜티 음료 등 '토이 스토리 4' 기념 메뉴를 맛보고, DIY 요리 워크숍에선 버터 초콜릿 쿠키나 픽사 볼 초콜릿 트뤼프 케이크 팝을 만들어 볼 수 있다.
280여 가지의 여름 한정 기념품과 110여개의 토이 스토리 주제 상품도 준비된다.
홍콩 디즈니랜드 호텔에서는 디즈니 픽사 주제의 물놀이 액티비티가 진행된다.
어린이들이 '서머 솔저 트레이닝 클래스'에 참가하면 장난감 군인 훈련을 받은 후 애니메이션 '토이 스토리'처럼 구출 임무를 체험할 수 있다.
호텔 정원에서는 '서머 버블 파티'도 열린다.
홍콩 디즈니랜드는 아울러 한국인 고객을 위한 패키지도 출시했다.
왕복항공권,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 호텔 1박과 시내 호텔 1박, 디즈니랜드 입장권 1장으로 구성된 2박 3일 상품으로, 가격은 성인 기준 52만9천원부터다. www.hongkongdisneyland.com/ko/
dkli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