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 남성 캐주얼 브랜드 '엠비오' 온라인 재출시

입력 2019-07-01 09:3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삼성물산 패션, 남성 캐주얼 브랜드 '엠비오' 온라인 재출시

(서울=연합뉴스) 김보경 기자 = 삼성물산 패션 부문은 지난 2016년 사업을 접었던 컨템포러리 남성복 캐주얼 브랜드 '엠비오'를 온라인 시장에 재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삼성물산 패션 부문은 남성복 시장의 캐주얼화가 지속하고, 컨템포러리 스타일 브랜드가 주목받는 상황에서 남성복 사업의 '구원투수'로 엠비오를 다시 내놓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엠비오는 '단순하지만 확실한 해답'이라는 주제로 25~35세 밀레니얼 남성층을 겨냥한다. 좋은 소재와 완성도 높은 품질, 가격 경쟁력까지 내세울 계획이라고 삼성물산 측은 설명했다.
엠비오는 삼성물산 패션 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뿐만 아니라 온라인 패션 편집숍 '무신사'를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지성민 엠비오 팀장은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밀레니얼 남성들의 요구에 부합하는 차원에서 엠비오를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선보이게 됐다"면서 "간결하고 실용적인 상품으로 밀레니얼 세대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 잡겠다"고 말했다.
엠비오는 이번 재출시 기념으로 7일까지 신상품에 한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한다.


vivi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