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스카이라이프는 1일부터 유료방송 최초 전담인력을 통해 시니어 맞춤형 다이렉트 전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만 70세 이상 고령 고객을 대상으로 상담사 연결 과정을 축소하고, 상담 속도 및 음량을 조절한다. 또 쉬운 용어를 사용해 고객이 더 쉽게 내용을 인지할 수 있도록 안내한다. (서울=연합뉴스)
2019-07-02 09:22
[게시판] KT스카이라이프, 시니어 고객 맞춤형 상담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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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T스카이라이프는 1일부터 유료방송 최초 전담인력을 통해 시니어 맞춤형 다이렉트 전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만 70세 이상 고령 고객을 대상으로 상담사 연결 과정을 축소하고, 상담 속도 및 음량을 조절한다. 또 쉬운 용어를 사용해 고객이 더 쉽게 내용을 인지할 수 있도록 안내한다. (서울=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