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명의 최고 게임 크리에이터, 다음 단계로 진출
(상하이 2019년 7월 9일 PRNewswire=연합뉴스) 이번 주 PUBG MOBILE Star Challenge 2019 (PMSC 2019)의 첫 번째 팬 투표 라운드가 완료됐습니다. 이로써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유튜브 게임 크리에이터들과 최고의 PUBG MOBILE 프로 플레이어들이 세계 곳곳에 모여 한자리에 집결하는 혁신적인 모바일 e-스포츠 행사가 막을 올리게 됐습니다.
PMSC 2019는 VSPN이 개최하는 행사이며, Tencent Games와 PUBG Corporation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이 행사는 구글 플레이가 소개하고, 유튜브에서 독점 중계됩니다. 팬 상호작용을 최대한 높이고자 마련된 PMSC 2019는 흥미진진한 인-게임 도전, 팬 투표, 독점 유튜브 영상 시리즈, 미화 250,000달러의 상금이 걸려 있으며, 이틀 동안 타이베이에서 열리는 결승전 등으로 구성됩니다. 이달 1~7일에 헌신적인 팬들이 투표를 통해 자신들의 목소리를 내고, 다음 단계로 진출할 16명의 인기 유튜브 게임 크리에이터들을 투표로 선정했습니다. 이들 16명의 크리에이터는 다음 여정 단계로 세계 최고의 PUBG MOBILE 프로팀들과 팀을 이뤄 PMSC 2019 왕관을 놓고 경합을 펼칠 예정입니다. 이들의 무대 뒤 여정은 6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미니 시리즈로 기록됩니다. 팀 결속 장면부터 짜릿한 승리의 순간까지, PMSC 2019는 가장 매력적인 순간을 포착하고, 팬들에게 e-스포츠 영웅을 앞자리에서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VSPN의 공동설립자이자 VSPN 글로벌 사업을 감독하는 Danny Tang은 "자사는 항상 팬들에게 최고의 e-스포츠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올여름에 구글 플레이 및 PUBG MOBILE과의 협력을 통해 PMSC 2019를 개최하고, PUBG MOBILE 커뮤니티의 게임 크리에이터를 비롯해 프로 플레이어까지 찬사를 보내는 기회를 얻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그는 "이는 국제적인 확장을 도모하는 자사에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자사는 전 세계 팬들을 위해 신선하고 매력적인 e-스포츠 콘텐츠를 제작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Tencent Games PUBG MOBILE 국제 e-스포츠 이사 James Yang은 "PUBG MOBILE은 세계에서 가장 인기 많은 모바일 게임 중 하나"라며 "PUBG MOBILE은 매력적인 게임플레이 기능과 다양한 사건 및 협동으로 수백만 명의 플레이어를 매료시킨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그는 "VSPN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PMSC 2019 같은 혁신적인 행사를 개최할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 훨씬 더 큰 무대에서 PUBG MOBILE을 선보이기 위한 협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PMSC 2019가 공식적으로 진행 중이며, 앞으로 더욱 흥미진진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추가 정보는 PMSC 2019 공식 웹사이트[http://pmsc.pubgmobile.com/ ]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VSPN 소개
2016년에 설립되고, 상하이에 본사가 위치한 VSPN(Versus Programming Network)은 아시아 최대의 e-스포츠 체험 공급업체입니다. VSPN은 e-스포츠 조직, e-스포츠 콘텐츠 제작과 배포, e-스포츠 상업화 및 오프라인 e-스포츠 경기장에 사업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VSPN에 관한 추가 정보는 https://global.vspn.com/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VSPN 최신 소식 보기: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VSPN?1869507069988318/?ref=br_rs ]
트위터[https://twitter.com/VSPN_esports ]
유튜브[https://www.youtube.com/channel/UCrpMZED321TF0BYKePONRmA ]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vspn.esports/ ]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90708/2517988-1
PUBG MOBILE Star Challenge 2019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90708/2517988-1-a
VSPN 오프라인 경기장
출처: VSPN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