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징 2019년 7월 10일 PRNewswire=연합뉴스) 중국의 가전기기 대기업 하이얼은 2012년 필리핀 시장에 진출한 이래 자사의 국제 전략을 개선하고, 필리핀 소비자에게 맞는 친밀한 서비스와 다각화된 많은 제품을 제공해왔다.
올해 상반기 하이얼 필리핀은 목표 판매량 112%를 달성했으며, 이는 전년 동기 대비 20% 증가한 수치다. 자가세척 에어컨과 같은 고급 제품의 판매량은 신기록을 기록했다. 필리핀의 주요 판매 채널 7개사 중 6개사가 하이얼과 협력했으며, 이에 따라 하이얼은 핵심 판매 채널에서 주류 브랜드가 됐다.
하이얼은 필리핀 소비자의 수요를 충족시키고, 필리핀 지역 여건에 맞추기 위해 자사 제품의 맞춤화 및 지역화에 충분한 정성을 기울였다. 이와 같은 노력 중 하나는 주방용품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이얼은 필리핀의 대용량 가스오븐 부문에서 일대 혁명을 불러일으켰으며, 하이얼의 대용량 가스오븐은 출시되자마자 좋은 반응을 얻었다.
또한, 하이얼 필리핀은 항상 지역화 확장을 중요하게 여겨왔으며, 필리핀 젊은이들을 양성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하이얼의 경영철학에 따르면, 사람은 누구나 자신만의 위치에서 주인이 된다는 것이다. 이는 대학에서 갓 졸업한 사회초년생에게도 해당되는 말이다.
나아가 하이얼은 고급 지능형 가전기기 트렌드를 확보하기 위해 해외 시장배치와 제품 최적화를 더욱 강화하고, 관련 필리핀 업체 및 부서들과 밀접한 협력 관계를 유지하며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준비할 예정이다.
하이얼 필리핀은 빠르게 사업을 추진하며 대중 복지 사업에도 많은 관심을 기울였다.
최근 하이얼 필리핀 팀은 복지관에 살고 있는 아이들을 위해 특별한 생일 파티를 열고, 생활 및 학교 용품과 컬러 TV, 냉장고 및 기타 가전기기를 기부했다.
출처: 하이얼(Haier)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