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타임커머스 도입후 고객충성도·체류시간 업계 1위

입력 2019-07-17 10:2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티몬, 타임커머스 도입후 고객충성도·체류시간 업계 1위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티몬은 통계분석업체 닐슨코리안 클릭이 집계하는 인터넷 쇼핑몰의 고객 충성도와 체류 시간 분야에서 1위를 기록했다고 17일 밝혔다.
닐슨코리안 클릭에 따르면 티몬은 전자상거래 분야의 전체 플랫폼 가운데 PC와 안드로이드 모바일로 분석한 주간 평균 체류 시간 분야에서 6주간(5월 27일∼7월 7일) 1위를 기록했다.
티몬 이용자의 평균 체류 시간은 27.5분으로 다른 쇼핑 채널보다 길었다.
1주일에 2일 이상 애플리케이션을 방문하는 이용자 비율로 분석한 고객 충성도 지표에서도 6월 들어 4주간 평균 71.9%를 기록하며 1위를 기록했다.
티몬은 지난해 12월부터 도입한 시간대별 상품 할인행사 '타임커머스' 영향으로 고객들의 체류 시간이 길어지고 충성도가 높아진 것으로 분석했다.
또 타임커머스의 인기에 힘입어 티몬의 전체 수익률도 전년보다 20% 좋아졌다고 설명했다.
이진원 티몬 대표는 "매시간 파격적인 상품을 선보이며 고객과 협력사의 만족을 위해 노력한 결과 고객지표와 수익률이 모두 개선됐다"고 말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