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동나비엔이 '2019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고객 접점 부문'에서 가정용보일러 산업 1위를 차지했다고 18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KSQI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경동나비엔은 소비자 불만과 피해에 대한 신속한 사후구제 활동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서울=연합뉴스)
▲ 경동나비엔이 '2019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고객 접점 부문'에서 가정용보일러 산업 1위를 차지했다고 18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KSQI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경동나비엔은 소비자 불만과 피해에 대한 신속한 사후구제 활동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서울=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