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연합뉴스) 이종민 기자 = 부산국제광고제 조직위원회는 NS홈쇼핑과 함께하는 크리에이티브 캠프를 19일부터 1박 2일 일정으로 연다고 밝혔다.
이번 캠프에는 전국 고등학생 40개팀 80명이 참가한다.
이들은 크리에이티브 솔루션 기획 실습, 디지털 토크 콘서트, 멘토 교류, 창의력 개발 강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강연에는 장은수 이노레드 팀장의 '브리프로 배워보는 광고 기획', 이승재 아이디엇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의 '아이디어로 모든 것을 해결합니다', 김윤호 제일기획 팀장의 '2019년 칸의 크리에이티브 살펴보기' 등이 준비돼 있다.
멘토 교류 시간에는 현직 주니어 광고인 8명이 멘토로 참여한다.
기획 실습에서 우수 기획안은 2019 부산국제광고제 기간 전시된다.
제12회 2019 부산국제광고제는 8월 22일부터 24일까지 부산 해운대 벡스코 컨벤션홀에서 열린다.
ljm703@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