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 MBC TV는 21일 오후 10시 15분 수목극 '신입사관 구해령'을 압축해 소개하는 '신입사관 구해령 X 대도서관의 관전백서'를 방송한다.
당초 밤 8시 45분 편성됐으나 '2019 FINA 광주세계수영선수권 여200m 개인혼영 준결승' 중계 관계로 시간이 변경됐다.
프로그램에서는 국내 대표 게임 크리에이터 대도서관 소개로 '신입사관 구해령' 1~4부의 핵심 스토리와 관전 포인트를 살펴본다.
▲ 가수 태연이 부른 tvN 주말극 '호텔 델루나' 삽입곡 '그대라는 시'가 이날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이 노래는 섬세한 피아노 선율과 태연의 감성적인 목소리가 어우러진 애틋하고 아련한 분위기의 발라드 곡으로, 방송 첫 회부터 드라마에 삽입되어 극 매력을 높였다.
▲ MBC TV는 오는 27일 오후 7시 55분 개편한 주말 '뉴스데스크'를 방송한다.
새 앵커로는 김경호 기자와 강다솜 아나운서가 나선다.
앞서 '뉴스데스크'는 개편을 앞두고 법안과 관련된 이야기를 전하는 '법이 없다'와 심층 취재를 강화한 '로드맨' 등 새 코너를 선보였다.
▲ TV조선은 이날 오후 8시 30분 '2019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을 단독 생중계한다.
이날은 토트넘과 유벤투스 경기를, 다음 달 4일 밤 11시에는 토트넘과 인터밀란의경기를 보여준다. 토트넘은 손흥민이 소속된 팀이다.
특히 이날 중계할 토트넘과 유벤투스 경기에서는 손흥민과 그의 우상인 호날두가 겨루는 모습을 볼 수 있을 전망이다.
lis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