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롯데제과는 '빼빼로' 신제품 '누드 크림치즈'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빼빼로 누드 크림치즈는 막대형 비스킷 속에 덴마크·영국·독일 등 유럽산 크림치즈 3종을 넣은 제품이다.
롯데제과는 "최근 3년간 제과 시장에서 치즈 소재에 주목한 결과"라며 "그동안 체더 치즈 소비는 감소했지만, 모차렐라치즈·크림치즈·프로볼로네치즈 등 고급스러우면서 부드러운 맛이 강한 치즈의 인기는 꾸준히 상승했다"고 설명했다.
빼빼로는 지난해 950억원의 매출을 올리며 자일리톨껌 1천100억원을 제외하고는 국내 과자 가운데 1위 자리를 지켰다.
tsl@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